digital specialists

인사말

INDISPENSABLE Books for Animal’s Life

씨밀레북스는 '국내 유일의 Pet 전문 출판그룹'이라는 열정의 캐치프레이즈를 걸고 설립된 Pet 전문 출판사입니다. 성인을 대상으로 하는 '씨밀레북스'와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는 '씨밀레키즈'의 브랜드를 갖고 개, 고양이, 물고기, 새, 파충류, 양서류, 곤충류 등 Pet(또는 반려동물)에 대한 다양한 도서를 기획/편집, 출간을 진행 중입니다.

대한민국 최초ㆍ유일ㆍ최고를 향하여

국내 출판계의 Pet 관련 분야는 매우 열악한 상황입니다. 개에 관한 도서는 상대적으로 종수가 좀 되지만 그나마도 출판이 폭넓게 이루어지지 못하고 있습니다. 물고기나 파충류 쪽은 전무한 형편입니다. 이는 Pet 관련 분야가 수익성이 현저히 떨어지므로 출판사의 입장에서 꺼리는 측면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출판계의 수익구조 생리 때문에 결과적으로 전문정보를 필요로 하는 독자의 요구를 충족시키지 못하고 있습니다.

비록 Pet 분야가 몇 십 만부씩 판매되는 베스트셀러를 내는 것은 현재 국내 출판계의 생리상 도저히 불가능하지만, 정보에 목말라 하는 독자들의 요구에 충실하게 부응함으로써 전문 출판사로서의 입지와 명예를 다져가고자 합니다. 앞으로 '씨밀레북스'는 국내 출판계에 역사적인 한 획을 긋는 출판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독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기원합니다!